백석대학교회소개 페이지 입니다.

백석대학교회는

백석대학교회는 말씀과 기도의 능력으로 영혼을 구원하고 회복하는 교회입니다. 그리고 다음세대에게 신앙을 상속하는 데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우리는 말씀의 능력을 믿습니다.

우리 교회는 세상의 도덕과 지식보다 하나님의 말씀 자체에 능력이 있다고 고백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 인생길에 등이요 빛입니다(시 119:105). 어떻게 하나님을 섬기고, 삶을 살아가야 할지 교훈하시고, 잘못된 길로 갈 때 책망하시고 바르게 하시며, 능력 있는 성도의 삶을 살 수 있도록 의로 교육하십니다(딤후 3:16-17).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 가운데 역사하시는 성령의 능력을 믿습니다.

2. 백석대학교회는 기도하는 교회, 기도의 불씨를 살리는 교회입니다.

식어져 가는 한국교회에 기도의 불길을 일으키기를 원합니다. 예전에 타올랐지만, 자꾸만 꺼져 가는 성도님들의 기도의 불씨를 되살리는 교회가 되고 싶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기도의 불씨는 절대로 사라지지 않습니다. 다시 타오르게 될 것입니다. 기도하고 싶으십니까? 예전처럼 다시 뜨겁게 기도하기를 소원하십니까? 기도하는 교회, 백석대학교회로 초대합니다.

3. 우리는 신앙을 상속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사람을 중요하게 생각하십니다. 사람을 세우는 것은 교회가 해야 하는 가장 근본적인 일들 중에 하나입니다. 특히 신앙을 상속하는 것은 교회뿐만 아니라, 가정과 국가의 생사와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후손들의 신앙 때문에 근심하고 계십니까? 다음세대를 사랑하고 섬김으로 하나님의 사람으로 세우는 것에 최선을 다하는 백석대학교회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담임목사 곽인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