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 Login


예수만이 유일한 구원자이심을 십자가의 구속사건과 복음의 핵심을 강의 하게 된다.
이날은 마지막 마무리를 하면서 결단의 시간을 갖는데 철저하게 준비해야 한다.
예수님을 자신의 구주로 고백할 사람들은 일어나게 하고 결단 기도를 통 해서 구원의 확신을 갖게 해준다.
과제물로 자신의 간증문을 기록해 보게 함으로 세례받을 준비를 시켜준다.


믿음의 대상과 내용인 예수님에 대해 확인하는 시간을 가짐과 동시에 믿음과 구원의 관계와
참믿음을 소유한 자가 누릴 축복 등을 가르쳐준다. 그리고 한 주간을 지나면서 누구에게든
"나 예수 믿는 사람이예요!"라고 고백을 하루에 한번이상 해오도록 해서
예수님과의 관계를 선포하게 하는 과제물을 주어서 예수 믿는 사람으로 서의 자부심을 갖게 해준다.


신앙생활을 변함없이 하기 위해 필요한 것과 주의 해야 할 것, 신앙생활을 방해하는 것, 적극적으로
신앙생활을 하기위한 방법을 제시해준다. 마무리 하면서 주님과 만날 약속 시간을 정하게 하고
오른손을 들고 많은 증언 앞에서 서약함과 동시에 이제부터 기본적인 큐티를 해오도록 과제물을 준다.


성령의 영감으로 기록된 말씀과 능력과 성경을 주신 목적과 성경을 대하는 태도 및 성경의 구성을
구체적으로 공부하므로 성경의 권위를 인정하게 해준다. 과제물로는 성경 목록을 외워오게 한다.


대부분의 신자들이 교회 생활에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이류는 교회를 잘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교회와 그 중요성을 공부하면서 교회생활이 달라지고 신앙생활의 질이 달라진다.
교회가 무엇인가? 교회와 자신의 관계는 어떤 관계 인지를 공부하면서 올바른 교회관을 심어주고
백석대학교회 목회철학과 목회전략과 목회방법을 설명해주고 예배자의 자세와 사랑의교회 목회현장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