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 Login

조회 수 1394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평안들 하셨는지요? 저는 호산나 성가대에서 테너를 맡아 지휘자와 반주자 샘을 무쟈게 애먹이고 있는 성도입니다. 성탄주일날 주님께 드릴 찬양연습을 하고 있는데요. 왜 그 끝부분에 영원히 4번 하고 할렐루야 4번 부틀 때 당체 피치가 솔까지 올라가지가 않네요. 그래서 어떻게 해야할 지 몰라 고민하다가 급한 마음에 아침부터 질문을 올립니다. 고음에서 피치가 올라가지 않을 때 1번: 과감하게 한 옥타브 내려서 부른다. 2번: 잠깐 베이스로 변신한다. 3번: 입만 빵끗하면서 립씽크(lip synchronization)한다. 4번: 파리넬리처럼 카스트라토(castrato)가 된다.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대원들의 조속한 답변을 기다립니다.^^ >

자유게시판

백석대학교회 자유롭게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비방의 글이나 좋지 않은 성격의 글은 삭제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9 기도 이은화 2011.11.05 13924
68 세 사람의 이야기 이은화 2011.11.05 13155
67 세 사람의 이야기 이은화 2011.11.05 13979
66 음악용어모음 호산나 2011.11.17 15852
65 음악용어 출제예상문제 호산나성가대원 2011.11.17 17805
64 왜? 내가 이런글을 올려야 할까! 김종용 2011.11.28 14265
63 주님의 손길을 간구합니다 주경순 2011.11.29 14093
62 수송아지를 대신하여 입술의 열매를! 이은화 2011.12.03 13821
61 수송아지를 대신하여 입술의 열매를! 이은화 2011.12.03 14076
60 Question 6 ( Heidelberg Catechism ) 이은화 2011.12.03 17622
59 감사! 또감사! 댓글 올릴수 있는 권한 주심에 김종용 2011.12.06 13917
58 [RE]감사! 또감사! 댓글 올릴수 있는 권한 주심에 호산나 2011.12.20 13887
» 급질-호산나 성가대원만 볼 것!! 테너 2011.12.22 13946
56 음치에서 탈출하려면.. 테너 2012.01.02 14657
55 2012년 설명절 예배교안 관리자 2012.01.17 14174
54 상담요청: 호산나성가대 총무집사님에게 썬글라스 2012.02.08 14175
53 2012년 3월 복지선교부 모임후기 양희석 2012.03.26 14024
52 Question 7 / "설교는 태풍과 같아야 합니다" 이은화 2012.06.12 17378
51 잘 도착했습니다. file 간장도사 2012.08.03 14151
50 생활에유익한정보 실로암 2012.08.16 14951
Board Pagination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Next
/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