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 Login





우리교회 모든 성도들을 위한 선교의 본질적 이해와 시각을 열어주는 귀중한 훈련입니다.
선교학 교수, 선교사, 현장전문가의 설교와 강의가 2주간 예배를 중심으로 있으며, 토요일에는 남.여 각 선교회와 선교헌신자, 관심자들을 대상으로 한 세미나가 있습니다. 우리 성도들에게는 세계를 품은 그리스도인으로서의 VISION과 하나님의 마음을 이해하며 우리를 향한 부르심에 눈을 뜨는 귀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선교학교의 목적

(1) 세상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이해하고, 영혼구원의 열정으로 예수님의 지상명령인 선교의 사명을 감당케 한다.

(2) 국내와 해외선교, 복지선교 및 외국인 근로자전도를 위한 선교동원가 혹은 선교헌신자로서의 삶을 살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그 가능성을 제시한다.

"땅 끝의 모든 백성아 나를 앙망하라 그리하면 구원을 얻으리라
나는 하나님이라 다른 이가 없음이니라" (이사야 45:22)



선교학교의 목적을 수행하기 위해서 자원하는 성도와 온 교우들을 대상으로 선교 각 분야 전문가들을 통한 강의와 선교현장과의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아래와 같은 강의가 진행된다.

(1) 성경적 관점과 역사를 통하여 선교를 향한 하나님의 분명한 계획을 확인하도록 한다.
(2) 선교의 과업을 위해 타문화에 대한 이해와 국내 외국인 근로자들에게 복음전도의 기회를 갖는다.
(3) 전문인 선교의 시대적 소명을 깨닫고 각자의 삶 가운데서 선교에 헌신하게 한다.
(4) 효과적인 단기선교를 위한 방법, 파송 선교사들을 도울 실제적인 방안 등을 이해하도록 한다.



백석대학교회 온 교우, 부교역자, 각 남.여 선교회 임원 및 자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