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안에서 기도 <고후 6:8~10>

by 운영자 posted Sep 19, 202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말씀 안에서 기도 > ★☆ 따라 읽어보세요~^^

 

고린도후서 68-10

 

 

8 ... 속이는 자 같으나 참되고

 

하나님 아버지, 저는 주님의 말씀을 믿습니다. 때로는 제 믿음이 흔들립니다. “성경 말씀이 진짜일까? 내가 이 말씀을 믿고 살아도 될까? 이 말씀을 사랑해서, 겸손하고, 양보하고, 손해봐도 될까?” ... 그러나 주님, 제가 주님의 말씀을 믿습니다. 주님의 말씀을 믿는 저는 속이는 자가 아니라, 참되고 진실하고 정직한 사람입니다. 그렇게 살고 싶습니다.

 

 

9 무명한 자 같으나 유명한 자요 죽은 자 같으나 보라 우리가 살아 있고 징계를 받는 자 같으나 죽임을 당하지 아니하고

 

주님, 저도 유명해지고 싶습니다. 제 친구들처럼, 선배님들처럼, 잘 나가고 싶습니다. 늘 멀리서 부러워만 하는 옹졸한 인생을 살고 싶지 않아요. 그러나 저의 이 텅빈 마음을 주님께서 사랑의 말씀으로 채워 주시네요. “내 앞에서 유명하면 돼. 내 앞에서 생생하게 살아 있으면 돼.” 주님, 정말 이것이 맞지요? 사람들의 시선과 판단보다 주님의 말씀이 정말 맞지요?

 

 

10 근심하는 자 같으나 항상 기뻐하고 가난한 자 같으나 많은 사람을 부요하게 하고 아무 것도 없는 자 같으나 모든 것을 가진 자로다

 

주님, 제 마음은 왜 이리도 예민합니까? 작은 문제 앞에서도 왜 이렇게 심장이 뛰고 잠을 못 이룹니까? 주님께서 저에게 기쁨이 되어 주십시오. 이 예민함, 염려, 두려움을 이길 수 있는 기쁨, 부유함을 저에게 주옵소서.

 

 

많이 부족하지만, 주님 앞에서 충실한 삶 살고 싶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제 마음 속에는 허영심이 많습니다. 자존심, 권위의식, 판단하는 마음 ... 주님, 말씀으로 저를 빚으시고, 하루 하루 주님을 닮아가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기도드립니다. 아멘.